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11-09-04 오후 6:49:2 | |||||||||
|
||||||||||
|
2011년5월27일 서울중경고 꿈나무회의교실 강의시 한국의정연구회 강천구 회장이 서울중경고 교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있음. |
||||||||||
| 이전글 | 이전글이 없습니다. |
| 다음글 | 서울발산초강의사진(2010.9.18) |

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11-09-04 오후 6:49:2 | |||||||||
|
||||||||||
|
2011년5월27일 서울중경고 꿈나무회의교실 강의시 한국의정연구회 강천구 회장이 서울중경고 교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있음. |
||||||||||
| 이전글 | 이전글이 없습니다. |
| 다음글 | 서울발산초강의사진(2010.9.18) |
|